지난 7일 ㈜에스더블유헬스케어 사옥에서 열린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및 마이크로바이옴 분야 공동 사업 협의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조서애 이지놈 대표(왼쪽)와 이의구 에스더블유헬스케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지놈 제공)
지난 7일 ㈜에스더블유헬스케어 사옥에서 열린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및 마이크로바이옴 분야 공동 사업 협의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조서애 이지놈 대표(왼쪽)와 이의구 에스더블유헬스케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지놈 제공)

㈜이지놈(대표이사 조서애)은 ㈜에스더블유헬스케어와 마이크로바이옴 분야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시작으로 마이크로바이옴 관련 시장 석권을 위해 양사가 갖고 있는 핵심역량을 집중해 공동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품질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한 헬스케어 제품 생산부터 이지놈이 보유한 특허 균주를 활용한 신제품 개발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MOU에는 업무 협력뿐만 아니라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에스더블유헬스케어가 이지놈에게 투자하는 것에 대한 논의도 포함돼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지놈 조서애 대표는 “이번 MOU 체결로 고품질 헬스케어 제품의 안정적인 생산과 다양한 신제품 개발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마이크로바이옴 분석을 통한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이 통합된 서비스로 보다 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고,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